<<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게시판 이용 규칙>>

<<반성매맹인권해동[이룸] 게시판 관리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입니다.

9월 23일 성매매방지법이 시행된 이후, [이룸]은 밀려드는 성매매피해여성들의 상담전화와 계속되는 법률지원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성매매방지법 시행 이전보다 업무는 몇 배 증가하였지만, 늘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마우신 후원회원님들과 힘든 탈출의 과정을 잘 견뎌주고 있는 여성들 덕분에 [이룸]도 열심히 힘을 내고 있습니다.

성매매방지법 시행 이후, [이룸]에게 생긴 변화는 또 있습니다.
하루에 글이 하나, 둘 올라 올까 말까 했던 [이룸]의 자유게시판 등이 수많은 남성들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게시물이 폭주하는 놀라운 변화가 생겼습니다. 요즘 자유게시판은 [이룸]에게 힘을 주고 온라인 상담을 시도하려는 성매매 피해여성들에게 의지가 되는, 그런 글들이 올라오는 곳이 아니라 성매매방지법 시행에 대한 일부 남성들의 피해의식이 표출되는 난장판으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현재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홈페이지의 모든 게시판들은 보다 원활한 토론과 편안한 상담의뢰를 위해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그인 기능이 없다는 것을 악용하여 게시판을 이용하는 일부 남성들의 폭력적인 글들이 증가하면서 [이룸] 내부에서 여러 논의가 있었습니다.
게시판의 규칙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자유게시판의 성격을 지키기 위해 고민했지만 원래의 목적과 다른 식으로 악용되고 지금의 현실에 고민 끝에 공지글을 올립니다.

부탁드립니다.
[이룸]의 게시판을 건강하게 지켜주십시오.

앞으로, 다음과 같은 게시판이용규칙에 의해 게시판을 관리 하겠습니다.

1. 욕설, 비속어, 인신 공격적인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 광고성 게시물을 사용하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무통보 삭제 하겠습니다.

2.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룸]의 이메일, 상담원의 전화번호 등을 도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법적 대응 하겠습니다.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 올림

온라인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