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반상회 X 이룸 ‘아듀2017 헬로2018’ 송년회 후기

청량리 반상회 X 이룸 ‘아듀2017 헬로2018’ 송년회 후기

12월 22일 이룸 사무실에서 청량리 반상회X이룸의 송년회를 진행했어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언니들이 오시기 불편하지 않을까 자리가 비좁지 않을까 걱정반 설렘반으로 언니들을 기다렸어요. 반상회 모임 장면을 사진으로 담아 작은 전시도 마련하였고, 요가할 때 쓰던 매트와 다락에 고이있던 교자상을 펴 편안한 자리도 만들고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송년 느낌의 공간 세팅 완료!

드디어 언니들, 도착! 바로 맛있는 점심을 두둑히 먹고 디저트를 나누며 마니또 뽑기를 하며 송년회의 막은 올랐습니다!!

1부 ‘아듀2017’에서는 주옥같던 제주, 양양, 남이섬 여행과 반상회의 추억을 사진슬라이드로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고, 힘들었던 일, 좋았던 일, 칭찬할 일을 떠올렸어요.

이어 ‘황성음악단(feat. 별)’의 특별 초청 공연으로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2부 ‘헬로2018’에서는 몸풀기 게임으로 시작했습니다. 이어 이룸, 반상회 마니또 친구, 나에게 주는 카드를 뽑아 선물 증정식을 하며 카드의 뜻을 이야기하며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의미이고 관계인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 물론 마니또 친구 발표도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여느 때보다 이룸 사무실에는 편안함과 따뜻한 분위기가 감돌았습니다. 모두들 감동에 젖어 사무실에서 신년회를 하자며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송년회는 마무리되었어요.   “언니들~ 내년에도쭉쭉쭉~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