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언니작업장의 첫번째 텀블벅 도전!

 

불량언니작업장의 첫번째 텀블벅 도전

 

작업장의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판매처 확보가 필요하다며 이것 저것 오만가지를 고민해보던 이루머들은, ‘온라인 세계로 나아가보자!!!’고 결심했어요. 첫번째 기획이었던 ‘이달의 레몬청’ 8월 주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두번째 기획은 바로 이룸 안에서 해보자, 해보자 벼렀던 텀블벅입니다. 불량언니들은 이룸이 텀블벅도 하게 하네요. 이루머들과 불량언니들의 좌충우돌 첫번째 텀블벅에 많은 후원과 주변 홍보 부탁드립니다!!

 불량언니작업장 x 이룸이 텀블벅에?! 
불량언니들의 첫 여름, 손뜨개 텀블러 파우치를 소개합니다!!!
“여름 한정판 불량언니들의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손뜨개 텀블러 파우치

불량언니들이 한땀한땀 직접 뜬 텀블러 파우치 입니다. 알록달록 너무 예쁘죠?

“여름 한정 마지막 수량! 불량언니들과의 연대를 표현하는 텀블러 파우치로 텀블러의 예쁨·활용도·의미를 한번에 업그레이드 시켜보세요”

 수제비누

불량언니들이 좌충우돌 만들어낸 수제비누 입니다. 
천연화장품 전문 선생님의 지도 아래 화학성분 없이 피부에 좋은 재료만 썼습니다.

앞서 후원해주신 분들의 뜨거운 반응!
“향기가 좋고, 거품이 끝까지 잘 나요!” (영화 찍느라 자외선에 지치는 페미니스트 레나 님) 
“세수할 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 이건 내 생애 최고의 비누에요…(울먹)” (취업 성공이 코앞인 페미니스트 김예나 님)

 손뜨개 수세미

불량언니들이 한땀한땀 직접 뜬 손뜨개 수세미입니다.
불량언니 작업장 시작부터 함께 한 소중한 아이템입니다.
제작자별 개성을 살린 대표 아이템 2개씩을 선정, 세트로 구성하였습니다.

설거지를 할 때에도 페미니스트 정체성과 함께! 
주변인 -아빠, 오빠, 애인, 친구, 친척 등- 에게 가사노동을 적극적으로 할 것, 성구매에 반대할 것을 권하는 의미로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텀블벅 좌표 : https://www.tumblbug.com/badsis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