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언니작업장의 2019년 첫! ★이달의 레몬청★을 만나보세요!

불량언니작업장의 2019년 첫! 이달의 레몬청’을 만나보세요

불량언니작업장의 소중한 판매 후원을 모집합니다.

후원해주신 판매처로 불량언니작업장이 직접 찾아갑니다.

 

  1. 불량언니작업장

 

청량리에서 10~30년을 생활한 불량언니는, 청량리 재개발로 성매매 집결지가 폐쇄되면서 생계∙생활 공간을 잃었습니다. 성매매집결지의 노년 여성들은 집결지 폐쇄 과정에서 세입자도 거주자도 아닌 채 유령처럼 사라집니다. 그러나 우리는 유령이 아닙니다. 자본의 논리로 형성되고 폐쇄되는 성매매 집결지라는 공간을 찢고 8인의 여성이 불량언니 작업장에 모였습니다. 거친 손으로 코바늘을 쥐고 소이왁스를 젓고 레몬을 썰며, 청량리 폐쇄라는 고비를 힘차게 넘어보려 합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은 탈성매매, 재취업을 목표로 해야하고 기존 복지체계와 중복 지원이 되지 않는 현 제도에 한계를 느끼며, 기존 제도의 지원 없이 불량언니∙이룸의 속도와 원칙대로 새로운 시도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성별화 된 빈곤을 겪어내고 있는 노년 여성들의 삶을 담아내는, 불량언니들의 새로운 공동체∙지지대로 자리매김 하고자 합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든든한 연대의 울타리가 되어주실, 불량언니들의 삶이 지워지지 않게 끊임없이 연결해주실, 판매 후원을 모집합니다.

 

  1. 이달의 레몬청

 

매달 레몬청 온라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주문을 받아 레몬청을 여러분의 공간으로 직접 전달합니다. 후원금은 불량언니들에게 전액 전달합니다. 유기농설탕으로 제작했고, 맛도 보장하는 레몬청이에요. 여러분의 사무실, 공용공간, 모임공간을 불량언니작업장의 레몬청 음료로 산뜻하고 시원한 공간으로, 불량언니들과 연대하는 뜨거운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이달의 레몬청을 받아보는 방법>

  1. 레몬청 가격 : 레몬청 1병 당 10,000원 (350ml)
  2. 받는 방법 : (1) 10병 이상 구매시 – 직접 찾아가 전달합니다 (서울 한정)

(2) 10병 미만 구매시 –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사무실(서울 동대문구 신설 동 98-35 201호)에서 직접 수령

* 받아보실 일시는 전화로 조율해보아요.

  1. 후원신청방법 : 02)953-6280 으로 연락 후 후원계좌로 입금 (선착순 120병)

*후원계좌 : 국민 093437-04-010540 예금주 :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은 아직 사업자등록을 하지 못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자체적으로 제작한 거래명세서 정도의 증빙서류만 발급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