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드 포 : 성매매를 지나온 나의 여정> 북토크

 

 

<페이드 포 : 성매매를 지나온 나의 여정> 은 성매매경험당사자이자 반성착취 활동가인 저자 레이첼 모랜이 자신의 사유를 담은 책입니다.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은 독립출판사 안홍사의 대표이자 <페이드 포> 번역자이신 회원 안서진 님의 제안으로 <페이드 포> 텍스트를 함께 읽는 틈새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성매매 현장과 그 안팎에서 발화되는 것들의 틈새를 사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룸 활동가들의 경험 그리고 안서진 님의 인신매매 지원 경험, 소수자성을 타자화하지 않는 페미니즘이라는 공동의 지향이 만나 더욱 풍부한 읽기가 가능했습니다.

틈새 세미나에서 길어올린 고민들을 녹여 <페이드 포> 를 어떻게 읽어야할지 함께 나누어보는 북토크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현재 한국의 성매매는 <페이드 포> 가 증언하고 있는 1990년대 초 아일랜드의 상황과 겹침과 동시에 서로 다릅니다. 한국 성매매의 정치·경제·역사적 맥락, 한국 성산업의 구조와 현황, 성매매 경험을 말하고 듣는 여성주의 인식론과 윤리를 주제로 이야기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려요!

<페이드 포> 책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 텀블벅 페이지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신청기간이 종료되어 아쉬운 분들! 북토크에서 책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umblbug.com/paidfor

◐ 패널 :

정희진. 여성학 연구자
김주희. 서강대학교 트랜스내셔널 인문학 연구소
별.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

◐ 일시 : 2019년 10월 18일 금요일 19:00 – 21:00

◐ 장소 : 스페이스청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170 1층, 지하철 2호선 이대역 6번출구)

◐ 신청 : https://forms.gle/4nBeMEJqdmy7S6qo9

구글폼 작성 후 아래 계좌로 참여비 이룸 비회원 10,000원 / 이룸 회원 7,000원 을 입금해주세요.
입금자명 북토크 + 신청자명 으로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093401-04-246052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 문의 : 02-953-6280 / eloom2003@naver.com

공지사항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