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CMS 기부금 영수증 발행 안내

이룸의 든든하고 다정한 벗 후원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반가운 마음으로 후원금 CMS 변동사항 관련 공지 드립니다.

 

현재 이룸의 후원금 체계는 성매매피해지원상담소[이룸]과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두 곳으로 나뉘어 후원받고 있습니다. 이중 상담소 후원금만이 ‘기부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하였었는데요.

올해부터는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의 지정기부금단체 등록이 완료되어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CMS 후원회원 여러분들도 기부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기존 기부금 영수증 미발행 후원회원 분들 중 발행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룸 메일 eloom2003@naver.com 또는 전화 02-953-6280 로 연락주셔서 성함,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주민등록번호는 기부금  영수증 발행 시 국세청에서 요구하고 있습니다.)

정리하면, 2017년 귀속 후원금에 대해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시스템에서 ‘성매매피해지원상담소 이룸’으로 기부금 영수증이 확인되시는 분은 활용하시면 되고, 안 되시는 분들은 전화 혹은 메일로 요청주시면 발행하겠습니다.

 

또한 기존의 상담소 후원회원 분들 중에서 비영리민간단체 후원회원으로 변경 후원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도 마찬가지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바꿔주신다면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이상으로 공지를 마치며 2018년 이룸 회원 총회에서 뵙수 있기를 바랍니다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