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후기] 2017년 이룸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2월 16일 목요일,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의 2017년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어솨요 컴컴 여기는 NPO지원센터 품다

 

이건 총회자료집이구요, 저건 성형대출자료집이구요, 요고조고 모두 가져가셔요

 

모두의 만족, 든든하고 맛났던 ‘모두의 부엌’음식들!

 

‘모두의 부엌’에서 준비해주신 맛난 채식음식과 간식을 먹고 안부를 나눈 뒤
정족수 155명 중 참석인원 84명(위임 64명 포함)을 선언하며 정기총회를 개회했습니다.

첫 식순은 서로 인사하기였어요. 참석인원들 모두 같이 인사를 나누고,
두번째 식순으로 비범죄가를 (뚱기뚱기) 부르며 성판매자비범죄화를 향한 의지를 가다듬었습니다!!

 

본격적으로 2016년 회계감사 보고 및 결산승인, 2016년 사업결과 보고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2017년 사업계획보고 및 예산 승인의 건이 있었는데요.

회원 분들께서는 이룸에 애정을 듬뿍 담아 여러 질문을 건네주셨습니다.
몇 가지만 적어보자면…
‘이 사업을 다 할 수 있겠나?’
‘활동가 소진예방에 대한 계획은 있나?’

 

 

그리고 정관을 개정했습니다. 현재 성매매피해지원상담소 이룸을 후원해주시는 분들은 기부금영수증을 받지만,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을 후원해주시는 분들은 기부금영수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번 정관개정을 통해 조속히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의 후원자분들도 기부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_^

논의 안건에 대한 의결이 끝난 뒤 2016년 한 해 이룸에 큰 도움을 주셨던 회원분들게 감사장과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어요.


그리고 언제나 이룸에 애정담은 조언을 아끼지 않는 운영위원분들의 소개 와 운영위원님의 말씀이 있었고요.


마지막으로 경품추첨!을 한 뒤 단체사진을 찍고 폐회했습니다. 2016년 이룸의 활동을 회원분들과 함께 정리하고, 2017년을 함께 그릴 수 있는 자리.. 행복했어요^^


참석해주신 분들, 위임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그럼 내년 회원총회 때 또 만나요~!

 

 

* 맛난 음식을 마련해주신 모두의 부엌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