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언니 작업장의 판매후원을 모집합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의 판매후원을 모집합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8월부터 소중한 판매 후원을 모집합니다. 후원해주신 판매처에 불량언니작업장이 찾아갑니다.

불량언니작업장

청량리에서 10~30년을 생활한 불량언니는, 작년 청량리 재개발로 성매매 집결지가 폐쇄되면서 생계∙생활 공간을 잃었습니다. 불량언니들은 반백년 넘는 인생의 고비를 굽이굽이 넘을 때면 눈물도 많았지만 흥도 넘쳤어요. 청량리 폐쇄라는 고비를 또 힘차게 넘어볼 생각입니다. 거친 손으로 코바늘 쥐고 레몬을 썹니다. 우리의 속도에 맞춰 하나하나 만듭니다. 우리의 속도와 제품이 ‘불량’하다 할지언정 우리는 ‘불량’하게 잘 살아왔고, 당신도 같이 ‘불량’하게 잘 살아보자 말하고 싶습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은 지금까지 3.8여성대회, 5.1노동절, 경의선공유지지지마켓, 국민대학교 축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서울인권영화제, 춘계여성학회, 서울퀴어문화축제 등에 참여하며 자본과 성별권력이 부서지길 바라며 꾸려진 장소, 그 곳에 모인 사람들과 불량언니의 인연을 연결해왔습니다. 그렇게 연결된 소중한 후원금은 전액 불량언니들에게 전달해왔어요.

작업장이 보다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운영되기 위해서는 행사 이외에도 보다 안정적인 물품 판매량 확보가 필요합니다. 매달 온라인 판매를 진행함으로써, 작업장의 지속적인 운영과, 더 많은 분들과의 인연 연결을 시도해보고자 합니다.

 

찾아가는 불량언니작업장

(1) 레몬청 선주문

매달 레몬청 온라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레몬청 주문을 받아 불량언니작업장의 이야기가 담긴 레몬청을 여러분의 공간으로 직접 전달합니다. 후원금은 마찬가지로 불량언니들에게 전액 전달합니다. 여러분의 사무실, 공용공간, 모임공간을 불량언니작업장의 레몬청 음료로 산뜻하고 시원한 공간으로, 불량언니들과 연대하는 뜨거운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8월의 레몬청>

  • 후원신청기한 : 8/12까지 (선착순 60병)
  • 후원물품가격 : 레몬청 1병 당 10,000원 (350ml)
  • 물품전달방법 : (1) 10병 이상 구매시 – 직접 찾아가 전달합니다 (서울 한정)
                             (2) 10병 미만 구매시 –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사무실(서울 동대문구 용두 동 232-12 5층)에서 직접 수령
  • 물품수령일시 : 8월 14일 이후 배달 가능합니다:) 받아보실 날짜와 시간은 전화로 조율해보아요.
  • 후원신청방법 : 02)953-6280 으로 연락 후 후원계좌로 입금
  • 후원계좌 : 국민 093437-04-010540 예금주 :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불량언니작업장은 아직 사업자등록을 하지 못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자체적으로 제작한 거래명세서 정도의 증빙서류만 발급가능합니다.

 

(2) 불량언니작업장 부스를 불러주세요!

3.8여성대회, 5.1노동절, 경의선공유지지지마켓, 국민대학교 축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서울인권영화제, 춘계여성학회, 서울퀴어문화축제

그 다음은?

불량언니작업장x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의 부스와 함께하고 싶은 각종 행사, 축제가 있다면 우리를 불러주세요! 불량언니작업장과 더 많은 사람들과의 인연을 연결하기 위해, 일정과 여력이 닿는 한 찾아가겠습니다.

<불량언니작업장x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의 부스는 이런 것을 합니다>

– 반성매매인권행동이룸, 불량언니작업장을 소개하고 알립니다.

– 불량언니작업장의 물품을 판매하고 후원금은 전액 여성들께 전달합니다.

* 문의 : 02)953-6280 / eloom2003@naver.com

 

* 불량언니작업장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이 궁금하시다면?!

  1. 불량언니 작업장 개시! 3.8 여성대회에 부스를 세우기까지 후기

불량언니 작업장 개시! 3.8 여성대회에 부스를 세우기까지 후기

 

  1. 5월 1일 노동절에 불량언니 작업장이 떴다!

5월 1일 노동절에 불량언니 작업장이 떴다!

 

  1. [활동한꼭지] 반성매매 여성단체가 왜 퀴어문화축제에 참여할까요? _별

[활동한꼭지] 반성매매 여성단체가 왜 퀴어문화축제에 참여할까요? _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