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언니작업장, 1-2월 소식

불량언니작업장, 1-2월 소식

봄이 기운이 생동하는 이 계절에, 지난 불량언니작업장 소식 전해요! 불량언니작업장은 1-2월 간 한 텀 쉬어가는 방학이었어요. 방학 중에도 물밑에서 여러 일을 하곤 했는데요. 1월에는 불량언니작업장 구독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구독자 님들의 의견을 청취하였어요.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제언을 받고 한동안 깊은 고민에 빠지기도 했지만, 그간 꾸준히 불량언니작업장을 깊은 애정으로 지지해주신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으로, 2023년을 준비하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2023년 불량언니작업장 구독자 대모집은 현재도 진행 중이라는 거 모두 아시죠? 여러분의 정기구독은 불량언니작업장과 이룸에 크나큰 사랑과 감동이 되어요!

불량언니작업장 구독하기 >>> https://e-loom.org/subscribe/

2월에는 언니들과 만나 신년모임을 진행했어요. 오순도순 모여 점심을 같이 먹고, 2023년 계획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 올해 변화되는 구독방식과 구독비, 나들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가을운동회, 3·8 한국여성대회 부스 참가 등 새로운 소식을 공유하였지요. 시작에는 늘 그렇듯이 목표를 세우고, 공표하잖아요. 작업장 언니들과 2023년의 바람을 나누었는데요. 언니들이 한목소리로 ‘몸 안 아프고 건강하고 싶다’, ‘늙음을 멈춰 버려’ ‘(나이가 들면) 별거 없는 게 최고다’ 서로의 건강과 무사태평을 기원하였어요. 저의 작지만 큰 소망을 공유하자면요. 올해 구독자를 많이 많이 모집하고, 천연화장품을 실컷 팔아, 연말에는 언니들에게 보너스를 드리고 싶다!예요. 제 소망이 이뤄지려면 스스로 열심히 애쓰고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다음 불량언니작업장 소식으로 또 만나요! 이만총총.

 

이룸 후원하기

 ♥정기후원♥  바로가기 

 ♥증액하기♥  바로가기 

 ♥일시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