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성폭력, 그 이후?

 

성폭력, 그 이후?


생존자네트워크 [이후]는 성폭력 이후의 삶을 회복하는 생존자네트워크이다. 생존자 네트워크()는 성폭력피해 이후 자신의 삶을 꾸려나가는데 있어서 자신의 삶에서 스스로 주체가 되어 성폭력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회복해 나가는 것을 함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한다.


아동기 성폭력/가정폭력/성매매의 경험을 기록한 <꽃을 던지고 싶다>의 출판기념회와 성폭력 그 이후의 삶이라는 주제로 집단 상담과 힐링여행도 진행하고 있다. 이제 시작 단계라 많이 채워지지는 않았지만 카페가 있으니 둘러볼 수 있다. http://cafe.daum.net/e-hoo


 


 


이 외에도 몇 가지 성폭력 생존자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참고할 수 있다.


 


10회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성폭력 생존자로서 나의 경험과 삶을 말하기 함으로써 공감과 지지의 기운을 나누는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1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말하기대회에서는 성폭력생존자로서의 경험과 이야기를 언어로 전달하고 성폭력생존자의 말하기를 지지하는 듣기참여자의 무대로 구성됩니다.


성폭력을 둘러싼 편견을 전복시키고 피해자에 대한 단단한 고정관념에 균열을 낼, 용기 있고 힘 있는 말하기에 함께 해요. 10월 중순 이후. 서울 시내 어느 극장. 추후공지.


한국성폭력상담소  http://www.sisters.or.kr/


                02-338-5801


 


성폭력피해생존자 글쓰기 치유워크샵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는 6월부터 11월까지 글쓰기 치유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성폭력 피해경험을 다양한 언어의 결로 풀어내는 치유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여자들의 글쓰기 기록은 문집으로 발간될 예정입니다.


생기달풀  http://cafe.daum.net/dalpul


                02-6338-6445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http://cafe.daum.net/nsvpcca/


                010-4242-13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