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발기펌프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어떻게 돌아가는 판국인지?



물건과 사건을 둘러싼 요상하고 망측한 것들에 대한 거침없는 망상과 딴죽걸기!


 



풍쉭~ 풍쉭~ 풍쉭~


! ! !


 


언니들이 손님을 받을 때 들려오는 정체불명의 소리!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른다는 이 소리!


별별신문을 보고 계신 언니들은 공기 반 소리 반이 오묘하게 섞여 있으면서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 소리가 도대체 뭔지 이 잡히시나요?


주로 50대 이상의 할아버지 연령대 남성들을 상대하는 쪽방(하꼬방) 언니들은 필수 아이템으로 하나쯤 갖고 있다고 하는 바로바로바로 남근 직립 펌프/음경 발기 펌프/남근 펌프/남근 확대 펌프등 몇가지 이름을 가진 일명 발기뽐푸가 내는 뽐뿌질 소리랍니다.


보통 요런 모양으로 생겼지요. >.<


 


 






이름에 걸 맞는 모양을 가졌지요. 사용하는 방법은 단순한 모양답게 어렵지도 않죠.


본래 발기부전 치료를 위한 의료기구이나 성관계 전 빠른 시간 내 발기를 원하거나 나이가 들수록 발기력이 약해지는 남성들의 욕구와 맞아떨어지면서 성인용품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강제로 혈관을 팽창시키는 과정에서 혈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부작용도 있지만 섹스를 하고 싶은 나이든 남성들은 어떻게든 발기를 시키고 싶어하나 봐요. ^^;;


그래서 룸이나 유리방 등 젊은 언니들이 일하는 곳보다는 나이 든 언니들이 손님을 상대하는 곳에서 아주 유용한 물품으로 상비하고 있지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른다는 발기펌프기계는 참 요망한 물건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네요.